호캉스(hotel+vacance)라는 단어가 흥행하는 요즘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휴식보다는 조금 더 힘든 여정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포캉스(forest+vacance) 가 아닐까? 호텔 안보다는 바깥의 자연에서 산과 계곡을 느끼고 밤이 되면 고개를 들어 하늘에 수놓은 별을 보려는 사람들.
인제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면 매 계절마다 옷을 바꿔 입어 새로운 느낌이 들게 하는 산들이 있다. 도시를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어 하는 많은 이들,
하지만 막상 떠나려 하면 어디로 가야 할지 갈피를 못 잡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인제 속 캠핑과 휴양림에서의 힐링을 추천한다.
집에 콕 박혀 휴식을 취하기에도 너무 아쉬운 시간인데 사람들은 왜 캠핑을 가는 걸까?
나도 처음에 그 이유를 모르다가 직접 캠핑을 해본 뒤 이유를 찾았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캠핑,
사람들이 캠핑을 가는 이유는 가족이나 친구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한 이유가 제일 크고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스 감소를 위함과 정서적 안정을 취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캠핑장만의 탁 트인 공간과 모닥불 앞에서 느끼는 여유로운 시간은 캠핑만이 가진 장점 아닐까?
복잡하고 소음 가득한 도시 생활에 지쳤다면 인제의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바쁜 일상 속에 지쳤을 당신을 위해 인제에는 곳곳에 자연휴양림이 존재하고 있다.
캠핑족이 늘어난 요즘 답답한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자연 속에서만 느낄 수 있는 힐링과 아름다움은 언제나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도심 속 분주함을 벗어나 탁 트인 자연에서의 행복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당장 인제의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