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1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2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3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4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5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6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7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8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9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10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11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12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13
아르고(수륙양용차) 이미지 14

아르고(수륙양용차)

분류
레저스포츠
주소
인제군 남면 자작나무숲길 133
연락처
010-5365-8098 / 033-463-8200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휴무일
연중무휴
이용시간
사계절 내내 이용가능(하절기 09:00~18:00 / 동절기 09:00~16:00)
입장료
없음
시설사용요금
30,000~35,000원(아르고 체험비)
장애인 편의시설
없음
  • #사계절 스포츠
  • # 인제 ATV
  • # 인제 레포츠

관광안내

일반적으로 오프로드를 주행하는 ATV 차량을 이용한 레저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인제에서는 수륙양용차 아르고를 이용한 생생한 체험이 인기다. 일반 ATV 차량과 마찬가지로 오프로드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호수, 강 등 깊은 물에서는 낚싯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4륜 ATV 차량이 1인승에서 2인승 사이의 적은 승차정원이 보편적이었다면 아르고는 여섯 명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일행들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인제군 남면 남전리에 위치한 아르고 체험센터에서 아르고를 만나볼 수 있다.

관광가이드

인제군청이 위치한 인제 읍내에서 인제대교를 건너 자연 친화적 마을인 인제군 남면 남전리에 도착하면 전국 최초로 도입이 된 수륙양용차 아르고를 만나볼 수 있다. 넉넉한 승차정원, 안전하면서도 전율 넘치는 아르고는 일반 ATV 차량으로 즐기는 레저스포츠에서는 만나보지 못했던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 겨울철에는 눈보라 치는 빙판 위에서, 여름철에는 시원한 계곡과 숲속을 헤치며 모험레포츠의 고장 인제의 이름에 걸맞은 즐거움은 느껴볼 수 있다.

지도보기

여행팁

아르고 체험이 운영되고 있는 인제군 남면 남전리는 래프팅의 명소 내린천이 있어 아르고 체험과 함께 래프팅, 카약, 번지점프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빙어 축제와 황태 축제가 열리는 고장이기도 하여 축제의 일정과 여행 시기를 맞춘다면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르고는 교육을 받고 이용이 가능하기에 이용시간이 끝나기 한시간전에는 도착해야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주변 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