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파크 이미지 1
나르샤파크 이미지 2
나르샤파크 이미지 3
나르샤파크 이미지 4
나르샤파크 이미지 5
나르샤파크 이미지 6
나르샤파크 이미지 7
나르샤파크 이미지 8
나르샤파크 이미지 9
나르샤파크 이미지 10
나르샤파크 이미지 11
나르샤파크 이미지 12
나르샤파크 이미지 13
나르샤파크 이미지 14

나르샤파크

분류
레저스포츠
주소
인제군 인제읍 비봉로 44번길 81
연락처
033-461-0141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휴무일
연중무휴
이용시간
상시이용 가능
입장료
없음
시설사용요금
3,000~36,000원
장애인 편의시설
없음
  • #레저 전문 업체
  • # 인제레포츠
  • # 서든어택
  • # 스카이다이빙

관광안내

나르샤파크는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전경의 자연 친화적 캠핑장과 야외 바비큐장,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최적의 레저스포츠 장소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좋은 곳이다. 더불어 서든어택 경기장(서바이벌 경기장), 페인트 볼, 러닝 슈팅&실내사격 등이 있으며 신종 레포츠 시설인 높이 50.2m의 피라미드 타워형 스캐드다이빙과 타워 정상부 바닥을 투명 강화유리로 설치한 스카이워크 전망대가 있어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관광가이드

대부분의 캠핑장들은 계곡에서의 물놀이와 힐링을 떠올릴 수 있지만, 나르샤파크는 캠핑은 물론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다른 캠핑장들에 비해 갖는 가장 큰 장점이다. 줄 없는 번지점프, 서든어택 경기장 등 순간의 쾌감을 느끼고 땀 흘리며 게임을 하는 장소를 갖춘 이곳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해 본다.

지도보기

여행팁

캠핑과 서든어택 경기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이다.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가 예약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캠핑을 위한 다양한 장비들을 대여하고 있으므로 장비가 없어 가족과 함께 캠핑하기가 망설여졌다면 이곳에서 장비를 대여하고 캠핑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줄 없는 번지점프와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 시설은 안전 수칙이 우선이다. 진행요원들의 지시에 따라 안전하게 즐길 것을 권유한다.

주변 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