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1
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2
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3
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4
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5
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6
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7
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8
내린천 짚트랙 이미지 9

내린천 짚트랙

분류
레저스포츠
주소
인제군 인제읍 내린천로 5693
연락처
033-462-0702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휴무일
없음
이용시간
09:00~18:00
입장료
없음
시설사용요금
35,000원
장애인 편의시설
없음
  • #내린천 수변공원
  • # 내린천 계곡
  • # 레저 스포츠

관광안내

짚트랙은 양편의 나무 또는 지주대 사이로 와이어를 설치하고 탑승자와 연결된 트롤리를 와이어에 걸어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공중레저스포츠다. 자연경관을 즐기며 담력을 키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도어 공중 익스트림 스포츠의 형태로 발전되며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하이킹과 첼린지 코스, 자연 체험학습 등 자연에서의 다양한 활동들과 결합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신나는 모험 프로그램으로 주목받는 신종 레포츠로 자리 잡고 있다.

관광가이드

내린천짚트랙은 즐거움과 두려움, 성취감과 자신감을 넣어주는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마련되어 있다. 내린천짚트랙 코스는 체험코스와 모험코스, 도전코스가 있다. 세 코스는 각기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체험코스는 다양한 콘텐츠로 아기자기한 재미로 시작하는 코스이며 모험코스는 아기자기한 과정을 지나 약간의 스릴과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코스다. 도전코스는 체험코스와 모험코스에서 경험한 기술과 담력으로 340m의 긴 코스를 내린천을 가로질러 스릴을 만끽하면서 두려움과 용기에 도전할 수 있어 관광객들은 세 코스 중 자신에게 맞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지도보기

여행팁

짚트랙은 건물 3~4층 정도 되는 높이에서 와이어로 활강해 내려오거나 강 위를 활강해 내려온다. 장비를 착용한 후 가이드의 지시에 따라 체험하게 된다. 모든 코스가 사랑받고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스는 내린천을 가로지르는 비행코스다. 인제 내린천의 아름다운 풍경 감상과 더불어 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름철에는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겨울철에는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되며 기상여건에 따라 탑승시간은 조정될 수 있다. 몸무게 30kg 이하 또는 130kg 이상인 사람은 이용할 수 없으며 임신부, 심신 허약자, 심장질환자, 근골격계에 이상이 있으면 탑승이 제한된다. 내린천짚트랙은 전화 또는 온라인을 통해 예약접수가 가능하며 인원, 날짜, 코스를 선택한 후 예약하면 된다.

주변 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