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내린센터 이미지 1
하늘내린센터 이미지 2
하늘내린센터 이미지 3
하늘내린센터 이미지 4
하늘내린센터 이미지 5
하늘내린센터 이미지 6
하늘내린센터 이미지 7

하늘내린센터

분류
문화
주소
인제군 인제읍 비봉로44번길 100 하늘내린센터
연락처
033-460-8900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휴무일
연중개방
이용시간
09:00~18:00
입장료
없음
시설사용요금
프로그램별 상이
장애인 편의시설
장애인주자창 /장애인화장실 /승강기 점형블럭
  • #문화시설
  • # 스포츠센터
  • # 공연장

관광안내

인제 하늘 내린 센터는 지역 내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민의 문화 복지를 위한 장소이다. 인제 하늘 내린 센터는 주요 공공기관이 위치하고 있는 인제군 인제읍 남북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연장과 전시실로 구성된 미소채, 스포츠센터 누릴채, 문화 사무 복지공간인 나래채로 구성되어 있다.

관광가이드

하늘 내린 센터는 다양한 공연∙행사가 가능한 공간의 제공을 통하여 군민 모두가 문화향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며, 그동안 문화 소외지역이었던 인제를 지역 문화의 중심지로 성장시키고 군민 모두가 미래의 문화 창조자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장소이다. 인제 하늘 내린 센터는 급변하는 문화적 환경 속에서 지역 문화의 자생력을 확보하여 영동과 영서를 잇는 명실 상부한 강원도 문화의 중심지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

지도보기

여행팁

인제 하늘 내린 센터는 미소채, 누리채, 나래채로 이루어져있다. 미소채는 공연 전시를 위한 최신 시설이 갖춰진 곳으로 최신의 음향과 조명 시스템으로 설계되어진 공연장과 영화관이 자리 잡고 있다. 누리채는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시설이 갖춰진 장소로 수영장, 헬스장, 스쿼시장, 에어로빅장, 탁구장이 운영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나래채는 지역 내 사회문화복지 복합시설로 인제군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평생학습, 지역 네트워크 프로그램 등의 중심이 되는 곳이다.

주변 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