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제이야기 > 인제의 레포츠 > 슬링샷

슬링샷

슬링샷 - 하늘로 신나게 튀어 오르다

스토리(Story)

슬링샷 MP3 다운(새창)

슬링샷 번지점프에 도전해보고 싶었지만, 차마 용기나지 않아서 발길을 돌렸던 적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슬링샷을 경험해 보세요!

슬링샷은 하늘을 향해 튀어 오르며 동심을 자극하는 놀이기구로 새로운 형식의 번지점프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혼자 타거나 2명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탑승자의 의지와는 반대로 밑에서 위로 튕겨 올라가기 때문에 역번지라고도 불립니다. 순간 가속이 뛰어나다 보니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합니다.

인제 슬링샷은 합강정 부근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합강정은 인제에서 가장 유서 깊은 곳으로 정자 앞에 내린천과 인북천이 합류하는 합강이 흐릅니다. 슬링샷을 타고 짜릿한 묘미와 함께 아름다운 경치를 누릴 수 있습니다. 하늘을 향해 쏘아올린 두 개의 기둥과 줄 하나에 의지해 통통 튀어 오르고 빙글빙글 도는 모습이 애드벌룬을 방불케 합니다. 체험자들의 즐거운 함성이 인제의 하늘에 퍼져나갑니다. 흔히 놀이기구를 타려면 답답한 놀이공원을 찾게 됩니다. 하지만 인제 슬링샷은 다릅니다. 광활한 자연 속에서 허공을 가르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슬링샷은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비행기 조종사들이 비상 탈출을 하는 기구에서 비롯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조종사들만의 탈출도구만이 아니라, 박진감이 넘쳐나는 레포츠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업소등록신청
관광안내책자보기
관광안내책자신청
광역버스정보시스템
대암산용늪 탐방예약
문화관광해설사 예약
강원도 관광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인제로 187번길 8 인제군청 인제군관광정보센터 : 033-460-2170 문화관광과 전화 033-460-2081~4
본 웹사이트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c) Inje-gun. All rights reserved.